전문화
전문화는 이론적, 경험적인 고찰에 근거한 경제효율의 열쇠라고 생각되고 있습니다. 노동자 1인당 인적자본의 재고나 자본/노동비율의 차이 등 개인이나 국가에 따라 생산의 실제 기회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론에 따르면 이는 비교적 풍부하고 비교적 저렴한 투입물을 보다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상품의 생산에 있어서 비교적 우위성을 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영역이 각 출력 타입의 입력에 대한 출력의 비율에 관해서 절대적인 우위성을 가지는 경우라도 그것은 그것이 비교적 우위성을 가지는 출력에 특화할 수 있고 그것에 의해 절대적 우위성이 결여되어 있지만 다른 것을 생산할 때에 비교적 우위성을 가지는 영역과 거래함으로써 얻어집니다.
고소득 국가를 비롯한 같은 기술에 대한 접근이나 요인 입력의 혼재에 있어서도 지역 간에 높은 거래량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 관찰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규모의 경제와 집적의 조사로 이어져 유사하지만 차별화된 제품 라인에서의 전문화를 각 무역 당사자 또는 지역의 전체적인 이익에 설명하는 것으로 이어졌습니다.
전문화의 일반적인 이론은 개인,제조업자,농장,서비스 제공자 및 경제 무역에 적용됩니다. 이들 생산시스템 각각 사이에는 서로 다른 종류의 자본설비와 차별화된 토지사용을 전문으로 하는 서로 다른 작업 그룹을 갖는 대응적 분업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상기의 특징을 겸비한 예로는 선진국과 같이 첨단 지식제품의 생산을 전문으로 하며, 노동력이 비교적 저렴하고 풍부한 공장에서 생산되는 상품을 개발도상국과 거래하여 생산 기회비용이 다른 나라를 들 수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 각국이 독자적인 하이테크 제품이나 로테크 제품을 생산하는 경우보다 생산과 무역을 전문으로 함으로써 보다 많은 총생산과 효용이 생깁니다.
이론과 관찰은 저비용 입력이 저비용 출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출력과 생산적 입력의 시장가격이 비교우위에 따라 요인입력의 할당을 선택하는 조건을 제시합니다. 이 과정에서 총생산량은 부산물로서 또는 설계에 의해 증가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생산의 전문화는 보다 가치가 높은 다른 상품을 위한 어떤 종류의 생산물의 판매에서 자원 소유자가 무역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기회를 창출합니다. 무역에 의한 이익의 척도는 무역이 촉진할지도 모르는 소득 수준의 증가입니다.
수요와 공급
수급 모델은 제품의 가용성과 수요의 균형에 따라 가격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설명합니다. 그래프는 공급곡선상의 새로운 균형점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가격과 수량의 증가와 함께 수요의 증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과 수량은 시장경제에서 생산되고 교환되는 상품의 가장 직접적으로 관찰 가능한 속성으로 기술됩니다. 수요와 공급의 이론은 가격이 생산되고 소비되는 양을 어떻게 조정하는지 설명하기 위한 조직 원리입니다. 미시경제학에서는 가격결정력을 가질 만큼 큰 구매자나 판매자가 없는 조건을 포함한 완전경쟁시장의 가격과 생산량 결정에 적용됩니다.
상품의 특정 시장에 대하여 수요란 모든 구매작 상품의 단가마다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는 수량의 관계입니다.수요는 종종 가격과 수요량을 나타내는 표 또는 그래프로 표시됩니다. 수요이론은 개별 소비자가 각각의 상품의 가장 선호되는 수량을 합리적으로 선택하는 것, 수입, 기호, 가격 등을 설명합니다. 이것에 대한 용어는 '제약된 효용 최대화' 소득과 부를 수요의 제약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효용이란 많든 적든 바람직한 것으로서 다른 상품 번들을 랭크시키기 위한 개개인의 소비자의 가설 관계를 말합니다.
수요의 법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장에서 요구되는 가격과 양은 반대로 관련되어 있다고 말합니다.즉, 제품의 가격이 높을수록 다른 것들은 변경되지 않는다는 가정하에 사람들은 구매할 준비가 쉬워집니다. 상품 가격이 떨어지면서 소비자들은 비교적 비싼 상품(대체 효과)에서 그것을 향해 이동합니다. 또 가격 하락에 따른 구매력이 구매력(소득 효과)을 높입니다. 다른 요인들은 수요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득의 증가로 인해 통상적인 채화의 수요곡선은 원산지에 대해 바깥쪽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결정 요인은 주로 수요와 공급의 향상적인 요인으로 취급됩니다.
공급이란 상품의 가격과 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는 수량과의 관계입니다. 가격과 공급량에 관한 표 또는 그래프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과 같은 생산자는 이익 극대화자라고 가정되며, 그것은 그들이 최고의 이익을 가져다주는 상품의 양을 생산하고 공급하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급은 일반적으로 그 외의 요인이 변화하지 않는 경우 가격과 수량에 관련된 함수로 표시됩니다.
즉,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가격이 높을수록 생산자는 그림과 같이 더 많은 상품을 공급하게 됩니다. 가격이 높을수록 생산량을 늘리는 것이 이익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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